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30 01:20:35
기사수정




자유한국당 정태옥 대변인은 29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황운하 울산경찰청장의 '접대골프 의혹'이란 제목으로 논평을 발표했다.논평 전문은 아래와 같다.


-울산시민의 전폭적인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울산경찰이 한 사람 때문에 곤욕을 치루고 있다.

이번엔 접대 골프 의혹이다.

언론에 따르면 황운하 울산경찰청장이 지난해 11월 경찰 협력단체 회원들과 골프를 쳤는데, 당시 황 청장의 라운딩 비용을 협력단체 관계자가 계산했다고 한다.

황 청장은 사후에 개인적으로 비용을 지불한 만큼 문제가 될 것이 없다며 과도한 음해와 흠집 내기라고 주장했다.

자신의 부덕과 불법은 뉘우치지 않고 남 탓으로만 일관하고 있는 황 청장의 행태에 개탄을 금하지 않을 수 없다.

황 청장이 단 둘이 있을 때 15만원을 줬다는 것도 이해하기 힘들다. 사후에 비용을 지불하고자 했다면 얼렁뚱땅 15만원을 줄 것이 아니라 정확한 사용료를 계산해 되돌려줬어야 한다. 만약 차액이 발생한다면 위법의 소지가 다분하다.

황운하 청장은 본인의 부적절한 처신으로 경찰 조직 전체의 명예가 훼손되고 있음을 하루 빨리 깨달아야 할 것이다.

경찰청은 황 청장이 협력단체와 골프를 친 행위 자체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청탁금지법) 위반에 해당하는지 즉각 수사해야 할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21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