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MB정권 애먹는 이유… 홍보 부족!"
- "민주당 잘 하는 것 한 가지 허위-날조 구전홍보"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는 27일 민주당을 겨냥 "야당이 허위로 날조해 구전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안 대표는 이날 중앙당 홍보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에서 "야당은 진실을 알리는 홍보를 하는 것이 아니라 흑색선전을 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야당의 대표적인 흑색선전이 4대강 사업으로 민주당에선 모든 것이 4대강 때문이라고 하고 있다"면서 "심지어 지난 번 채소값이 폭등한 것도 4대강 때문이라고 한다"며 개탄했다.
그는 특히 "정부와 한나라당이 많은 일을 하고 있는데 홍보가 되지 않으니까 국민들이 잘 알지를 못한다"며 "홍보를 다른 말로 이야기하면 국민과의 소통인데 홍보 부족, 소통 부족으로 이명박 정부가 굉장히 애를 먹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한나라당이 정부의 취약한 홍보 기능을 메꿔 앞으로 국민들이 진실을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사실 그대로를 알려 국민의 이해를 구하고 제대로 평가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소통하지 않으면 홍보가 될 수 없고 홍보하지 않으면 소통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이 자리에는 김태환 홍보기획본부장, 배은희 대변인, 원희목 대표비서실장 등이 함께 했다.
<프런티어타임스 이민기 정치부기자 mkpeace21@frontier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