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0-11 14:18:20
기사수정
사진 = 이지애 미니홈피 캡쳐
김정근 MBC 아나운서와 결혼한 이지애 KBS 아나운서가 연애 풀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지애 아나운서는 결혼식날 당일인 지난 9일 새벽,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내가 그를 사랑한, 진짜 이유'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지애 아나운서는 김정근 아나운서와의 운명적인 만남과 열애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 등을 솔직히 털어놨다.

이지애-김정근 커플은 만남 3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해 세간의 호기심을 자아낸 바 있다. 이지애 아나운서는 이러한 여론을 해명하듯 두 사람이 왜 빨리 결혼을 결정할 수 밖에 없었는 지에 대한 이유를 털어놨다.

이지애 아나운서는 "김정근과 지난 5년 간 네 번의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3개월도 안 돼 결혼을 결정한 내게 누군가는 신중하지 못하다고 말했다. 기다려보면 더 근사한 혼처가 생기지 않겠느냐 염려해주는 이도 있었다"며 "혹시 그가 숨겨진 재력가이거나 결혼을 서두를 수 밖에 없는 다른 이유를 만든게 아니냐고 음흉한 미소를 보내기도 한다. 그러나 그런 이유였다면 나는 절대 그를 사랑하지 않았을 것이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9일 웨딩마치를 올린 이지애-김정근 부부는 하와이로 2주간 신혼여행을 떠났다.

다음은 이지애 아나운서가 올린 전문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87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