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7-03 13:01:02
기사수정

등록자 : mdvjtk

영상길이 : 00:39


'월드컵 커피녀' 리나, 명품 피아노 연주 UCC 화제리나, 모닝커피, 월드컵, 커피녀, 티져, 피아노 ...more 리나, 모닝커피, 월드컵, 커피녀, 티져, 피아노, UCC
[마이데일리 = 문태경 기자] 신인가수 리나(본명 송현지)의 피아노 연주실력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사이트 게시판을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한 UCC 영상에는 다소곳한 차림의 리나가 피아노 앞에 앉아 연주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영상 속 리나는 피아니스트 존 슈미트의 연주곡 'all of me'를 편곡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주해내며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인가수라고 들었는데 피아노 연주실력이 뛰어나다”, “새로운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기대해 본다”등의 호응을 보내고 있다.

특히 리나는 이번 데뷔 앨범에서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 프로듀싱까지 도맡으며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과시했으며 음악관계자들에게 차세대 여성 싱어송라이터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고 한다.

한편 싱글앨범 ‘모닝커피’로 데뷔한 리나는 26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75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