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7-03 12:54:51
기사수정

등록자 : mdvjtk

[마이데일리 = 문태경 기자] 최근 쏟아지는 광고계의 러브콜에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공대 얼짱’ 유사라가 코미디TV '얼짱시대3'의 OST 주제곡 '니가좋아'에 참여했다.

'공대 아름이', '공대 얼짱' 등의 이름으로 수차례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이슈를 낳았던 유사라는 그동안의 모델과 연기 활동에서 영역을 확장시켜 음반활동까지 겸하게 됐다.

싱글로 발매된 이번 '니가 좋아' 곡에서 유사라는 풋풋하고 상큼한 유사라의 이미지를 한껏 돋보이며, 뜨거운 여름을 달궈줄 시원하고 신나는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특징이다.

유사라는 "얼짱시대3 OST를 부르면서 처음 음악녹음을해서 얼떨떨 하지만, 모자란 나를 얼짱시대3 OST에 참? 시켜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이노래로 인해 얼짱시대 프로가 더욱더 빛나고, 인기있는 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대얼짱' 유사라가 부른 '니가 좋아'는 3일 밤 10시 30분 코미디TV에서 첫 방송되는 ‘얼짱시대3’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75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