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웨이TV] 한나라당 정미경 의원, 전당대회 출마 선언
- 등록자 : 뉴스웨이
촬영/편집 = 이인수 기자]
(서울=뉴스웨이 윤미숙 기자) 한나라당 정미경 의원(수원 권선구)은 24일 "책임지는 한나라당, 소통하는 한나라당을 만들겠다"며 오는 7월 14일로 예정된 전당대회 최고위원 출마를 선언했다.
한나라당 대변인을 맡고 있는 정미경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지금 한나라당은 개벽을 해도 모자란다"며 "정권재창출의 한나라당을 위해 겁 없이 뛰어가겠다"고 밝혔다.
한나라당 정미경 의원은 "한나라당이 국민들로부터 신뢰를 얻지 못한 이유는 책임지지 않는 정치인과 정당에 경고를 보낸 것"이라며 "책임지는 지도자가 나와야 하고 책임지는 정당으로 거듭나야 한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행동으로 책임지는 한나라당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나라당 정미경 의원은 또 "많은 분들이 소통하겠다고 하지만 말로만, 구호로만 소통한다면 영원히 소통에 실패할 것"이라며 "소통의 시작은 상대방에 대한 관심과 배려"라고 강조했다.
이어 "국민들에 대한 배려와 관심, 당원들에 대한 배려와 관심, 사회적 소외계층에 대한 배려와 관심이 먼저여야 한다"면서 "소통의 도구로 저를 바치겠다"고 말했다.
초선인 정미경 의원은 "국민들이 한나라당에 바라는 희망과 변화는 기존의 정치로는, 그 연륜 만으로는 따라갈 수 없다. 초심의 리더십이 요구된다"면서 "주위의 많은 분들이 초심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하는데, 돌아갈 것도 없이 저는 지금 초심 그 자체이며 바로 그 초심으로 한나라당을 새롭게 하고 싶어 도전했다"고 최고위원 출마 포부를 밝혔다.
/윤미숙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뉴스웨이) pressdot@newsw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