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동호시민기자
남 보다 일을 많이 해도 받는 돈은 적고 하루 하루 삶이 힘들어 지친 서민들이 있습니다.
부동산 투기 탈세 교통 법규 하나라도 위반 하면 큰일 나는 줄 알고 법을 잘 지키며 선하고 착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서민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돈 걱정 일자리 걱정 식 생활 걱정을 하고 자녀들에게 잘해 주지 못하는 부모라는 생각에 마음이 아프고 답답한 사람들이 서민들입니다. 세금과 공공요금 자녀 교육비 때문에 고통 받으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우리의 이웃인 서민들입니다.
한편에서는 공부 많이하고 머리가 괴상한 기회주의자들이 법을 어기며 부동산 투기하고 도박하고 이자놀이하고 탈세하고 사기치고 권력에 줄서서 치부를 하고 한탕을 하여 흥청망청하며 호의 호식을 하고 있습니다.
불법 천지고 기회주의자 천국입니다.부동산 투기, 위장전입, 위장취업, 위장이민, 병역기피, 탈세와 온갖 부정한 방법으로 치부를 한 자들이 출세를 하고 잘먹고 잘 살고 있습니다.
대통령도 보좌관도 장차관 국회의원도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살아 온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는 상식으로 이해되지 않는 이상한 나라가 되었습니다.악화가 양화를 몰아내고 있습니다.
참 웃기는 나라입니다.
서민들은 그들에게 이용만 당하고 기회주의자들의 출세의 도구로 사용되고 전락하고 있습니다.
나쁜 범죄자 투기꾼 탈세자 기회주의자 그들을 탓 할 이유도 없습니다.
나쁜 그들을 선택하고 뽑은 우리의 잘못입니다. 대통령을 잘못 뽑아 놓고 정신이 이상한 장관과 국회의원들에게 똑 바로 하라는 말을 하는 것은 헛소리고 어불성설입니다.
서민과 중산층을 위하는 정권이 되겠다는 새빨간 거짓말을 믿고 가난하고 힘들게 살아가는 서민들이 김대중 노무현 후보를 찍어주었지만 김대중과 노무현은 결과적으로 서민을 가장 괴롭히고 못 살게 만들어 빈민으로 전락시킨 서민의 적이였습니다.
이런 무능한 정권을 누가 선택하였습니까?
이제 주권자인 서민들이 정신 차려 바르게 주권을 행사하여 잘못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또 다시 위선자 범법자 데모꾼 기회주의자들에게 속지 않기를 바랍니다.
오늘을 어렵게 살아가는 서민들도 힘내십시요.
지성이면 감천입니다.참고 열심히 살다보면 반드시 유능하고 좋은 대통령이 나와 국민 모두가 잘 먹고 잘 살며 서민도 행복한 나라를 만들것입니다. 법과 원칙을 지키며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만들 것입니다.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부동산 투기와 범죄로 치부를 하는 나라를 바로잡을 것입니다.
우리의 주권인 내 한표의 올바른 투표가 세상을 고칠 수 있습니다.
다음 대선 총선 지방 선거에서는 양심이 바른 후보에게 귀한 한표를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빈민은 서민으로 서민은 중산층으로 그리고 중산층을 상류사회로 진입하고 국민들의 삶은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힘내세요.희망이 있습니다.
시민기자 남동호의 민생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