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7-21 18:03:10
기사수정
▲ 남동호기자
지금의 우리 조국 대한민국은 혼란 그 자체입니다.청와대, 정부, 국회, 정당도 우왕좌왕 허둥지둥 입니다.

이명박 후보와 국회의원 후보들의 경제를 살리겠다는 말을 믿고 일 잘해서 경제를 살리고 국민들이 잘 먹고 잘 살며 편안하고 행복한 나라를 만들어 달라고 지난 대선과 총선에서 이명박과 한나라당 후보들을 무조건적으로 지지하며 당선시켜준 국민들을 너무 실망시키고 있습니다.

현재는 공신력 있는 여론조사 기관의 대통령에 대한 지지율이 10%대를 오르내리며 취임 후 첫 재보선에서 아성인 서울과 경상도에서도 참패를 당했습니다. 경제를 잘 아는 이명박이 대통령이 되면 경제만은 꼭 살리겠다는 약속은 거짓말이 되었고 미국산 쇠고기,독도, 관광객 피살, 부동산투기와 폭등, 물가파동, 고유가대책, 에너지정책, 금융정책, 교육, 법질서유지 등에 대해 어느 것 하나 명쾌하게 정리하고 마무리 하는 것이 없이 허둥대고 있습니다.

특히 국가 경영의 근본인 인사마저도 엉망으로 하여 고소영 강부자라는 비난과 조소를 받고 있고 취임 6개월도 안된 정권이 신뢰를 잃고 "탄핵햐야 한다" "하야하라" 는 국민의 원성과 원망이 도를 넘는 지경에 이르고 있습니다.

취임 초의 허니문 기간에도 전 정권의 실정 때문이라는 변명도 할수 없을 정도로 그리고 정권을 빼앗긴 국정파탄세력의 몽니와 방해를 탓 할 수 없을 정도로 개판을 치고 있습니다.

지금 시중에는 국정 파탄세력이고 386 데모꾼을 기용해 나라를 망친 노무현 김대중 정권보다 더 못하다는말들이 나돌고 있고 다 죽었던 민주당과 데모꾼 세력들이 다시 부활하여 국정의 중심세력이 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부동산 투기를 일으키고 세금 폭탄을 퍼부으며 중산층을 빈민으로 만들고 나라 경제를 파탄내고 국민들을 빚더미에 올려 논 노무현 정권보다 더 부동산 투기를 하게 만들고 더 많은 세금을 착취하는 정권이 되고 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묻습니다.그토록 열망한 정권교체를 이룬 후 달라진 게 무엇이 있습니까? 노무현 패거리들의 호가호위에서 이명박 패거리들의 호가호위로 바뀌었을 뿐이지 무엇이 달라졌습니까? 국민통합, 국가혁신, 규제개혁, 법질서확립, 노사문제, 사회복지, 교육 등 을 위해 노력 했습니까?

힘없고 못 배워 어렵게 살아가는 서민과 빈민을 위해 이명박 대통령과 여당은 무슨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사리사욕에 눈이 멀어 감투싸움만 하고 경제 살리기와 민생은 안중에도 없지 않습니까? 지금 서울시의회 의장 선거에서 돈을 받고 지지한 의원과 김귀환에게 돈을 받은 국회의원들 모두 구속 수사하고 처벌해야 합니다.

서울시 의회 의장 선거만 그랬겠습니까? 한나라당과 민주당이 일당독재 식으로 점령한 16개 시도 시군구 의장 선거 모두를 철저하게 조사해야 합니다.지난 총선 공천과정에서 돈거래와 부정 선거도 유야무야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법치가 바로 서지 않으면 범법자, 위선자, 부동산투기꾼, 도박꾼, 사기꾼, 폭력배 등 기회주의자들이 득세하고 설치는 천민자본주의가 됩니다.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한탕해서 호의호식하고 돈으로 공천을 받는 매관매직으로 한 자리 꿰차면 그 직위와 권세를 악용 남용해서 부정부패와 치부로 이권에 개입하고 또 국민의 혈세를 탕진하는 악순환이거듭됩니다.

이제는 바로 잡아야 합니다.기회주의자와 위선자들의 득세와 기용을 막아야 합니다.최소한의 양식은 있고 법과 원칙을 지키는 상식적인 사람들이 기용되는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좌우를 살펴보면 나쁜 정치꾼들이 득실거립니다.

출세욕에 눈이 멀어 법을 무시하고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정치꾼과 그 못된 정치꾼에 빌붙어 먹고사는 기생충 같은 위선자 선거꾼들이 너무 많습니다.인터넷 게시판에도 잘못하는 정권을 편들기 위해 억지 논리를 펴며 상식에 어긋나는 글을 게시하는 괴상한 네티즌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진정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이고 모두가 함께 잘사는 선진한국을 꿈꾼다면 아부와 실정 비호와 여론 왜곡을 중지하고 정책 제안과 충언과 고언을 해야 합니다.충언을 해야 할 문제들은 너무 많습니다.

인사, 교육, 부동산. 세금, 규제 법 개정 국민통합 등등 국가 발전을 가로 막고 국가 경쟁력을 떨어트리고 있는 악법과 규제들을 개정하고 지역과 세대 이념간의 갈등과 분열도 국민 대화합으로 하나 되는 나라를 만들어야 합니다.

지난 대선에서 지지 후보가 달라 잘못 만든 나쁜 공직선거법으로 피해를 보고 있는 네티즌들은 대사면 해야 합니다.
도대체 네티즌들의 입을 막고 비판을 못하게 하는 공직 선거법을 그냥 놔두고 어떻게 정치가 바로 선단 말 입니까?

이명박 대통령 지지 네티즌들은 동료 네티즌들의 고통과 피해를 외면하지 말고 당장 네티즌 사면과 공직선거법 개정을 건의해야 합니다.잘못된 법이 언제 부메랑이 되고 이명박 지지 네티즌들에게 비수가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건설해야 할 미래의 대한민국은,양식 있는 선량한 국민들이 꿈꾸는 나라는 대통령이 인사를 바로 하고 학력이 없고 고향이 달라도 실력만 있으면 공정하게 기용되는 기회가 평등한 나라!직위고하를 막론하고 법이 공정하게 집행되고 경쟁이 평등한 나라! 돈과 권력으로도 안되는 것이 있는 법과 상식의 나라!소외된 자, 노약자가 보호 받는 복지의 나라! 대통령, 국회의원, 공무원이 국민의 참된 공복인 나라! 우리가 사랑하는 후손들에게 물려줘야 할 아름다운 조국 대한민국입니다.

좋은 나라 만들기 동행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