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1 18:47:27
기사수정

윤준호 국회의원(부산 해운대을)실은 2019131일 보도자료를 통해,설 명절임에도 부산지역 경기가 예전같지 않다는 우려 속에 윤 의원의 지역경기 활성화 행보로 22() ‘설 맞이 더불어 장보기를 진행한다고한다.


장보기 지역시장 방문은, 당원들과 주민들이 함께 지역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설 인사를 나누고 명절 준비 장보기를 한다는 취지로 마련되었다고한다. 지역 시장 활성화에 실질적 도움이 되겠다고 나선 것이다.


이날 장보기는 반송 큰시장을 시작으로 반여, 반송, 재송동에 있는 해운대 을 지역 4개 시장을 전부 방문할 예정이라고 했다.반송 큰시장은 오후 1, 반여3동 시장은 230, 반여2동 시장은 320, 재송1동 시장은 420분에 방문해 지역 상인들과 주민을 찾아나선다고 한다.


이번 장보기 방문에는 윤 의원을 비롯해 지역의 시의원, 구의원은 물론 100여 명의 당원들과 해당 동의 지역 주민들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했다.


윤 의원은 평소 지역시장을 자주 다니며 상인들과 만나왔는데, 좀처럼 민심경기가 되살아나지 않아 힘들어 하신다,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당원들과 주민이 함께명절 장보기를 진행하는 것은, 지역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값싸게 명절 장을 볼 수도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가 있을것이라고했다


이러한 행보는 일과성에 그치지 않고 보여 주기식 보다는 서민 가계경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218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