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1 22:51:11
기사수정



자유한국당 신상진 의원(경기 성남중원) 지난 20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주관하는“2018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정치부문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은 국내 100여개 언론사의 중견언론인 단체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정치, 경제, 사회 25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 기법 개발, 경영혁신, 자기희생 등으로 대한민국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과 사회발전에 기여한 인물과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지난 17 국회에 입성하여 성남시 중원구에서만 내리 4선을 신상진의원은 가난한 의사출신으로 성남 상대원 공단 노동자로서 노동운동에 투신했고 모란시장 참기름 장수로 생계를 이어가면서 서민으로 살아가야하는 삶을 배우는 누구보다 서민과 약자의 고통을 함께하고 민생을 우선하는 정치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2017 5월부터 2019 5월까지 2년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는 동안 의원들이 발언을 충분히 있도록 장을 펴주고 여야에 치우치지 않고 공정하게 운영하는 등‘청취의 리더십’을 보여준 있다.

신상진 의원은“현재도 언론계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고 계신 언론인들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 상을 받게 되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지친 이웃에게 삶의 의욕이 솟구치게 하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212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