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 ‘기장 빛․물․꿈 특성화 방과후’성과보고회 - 기장군 지원 16개 학교 학생 다양한 공연 펼쳐 - 학교 간에 사례가 공유되어 앞으로 보다 내실있게 운영 기대 - 지자체와 협력체제를 구축해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
  • 기사등록 2016-12-02 08:34:26
기사수정

▲ 기장 빛물꿈 프로그램 성과발표회 학생들 공연 모습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11월 30일 오후 2시부터 신정초등학교에서, 오후 3시부터 가동초등학교에서 ‘기장 빛․물․꿈 특성화 방과후 프로그램’ 성과보고회를 각각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계발하고 사교육비를 경감 하면서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운영하는 것이다. 부산 기장군(군수 오규석)은 이 프로그램을 위해 해마다 학교별로 500만∼2,000만원씩 모두 4억여원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김석준 부산교육감과 오규석 기장군수, 김대군  기장군의회의장, 기장군의회 의원, 학생, 학부모, 교사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신정초에서 열리는 보고회에는 교리초, 대변초, 월평초, 정관초, 정원초, 좌천초, 철마초 등 8개 학교 학생들이, 가동초에서 열리는 보고회에는 기장초, 달산초, 방곡초, 월내초, 일광초, 신진초, 안초 등 8개 학교 학생들이 참가했다.

 

이날 학생들은 합주와 난타, 합창, 방송댄스, 수영농청놀이, 오케스트라, 통기타, 밴드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98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