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10 20:01:41
기사수정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회장 이복규)9일 민주평통 고양시협의회 (회장 박호영)에서 기탁받은 노인건강약품 3박스를 경주시 현곡면 소재 노인요양시설 천우요양원에 전달했다.

이복규 회장은 노인건강약품을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경주시)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 이복규 회장 노인 요양시설에 건강약품을 절달했다.

천우요양원 김현지 시설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약품을 기탁하고 전달해주신 고양시협의회와 경주시협의회에 감사하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도록 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하였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대통령을 의장으로 하는 헌법기관으로서 1980년대 초에 설립되었으며 통일에 관한 국내외 여론 수렴, 통일에 관한 국민적 합의 도출, 통일에 관한 범민족적 의지와 역량의 결집, 그 밖에 대통령의 평화통일정책에 관한 자문 및 건의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을 수행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9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