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13 10:47:08
기사수정

경주시는 한반도 최초의 통일국가를 이룩하고 죽어서도 나라를 지키는 동해 의 용이 되신 문무대왕의 정신과 그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문무대왕 실경뮤지컬(만파식적)’을 공연한다.

 

세 가지의 숭고한 희생으로 얻은 신라의 보물! 소리로써 세상을 화평케 할 신라의 피리 만파식적이란 주제로 한여름 밤 문무대왕릉을 배경으로 유명배우들의 아름다운 선율과 특별무대로 경주 동해안을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평소 느껴볼 수 없는 감동의 메시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실경(實景)이란 실제의 경치나 광경을 뜻하는 말로서, 본 뮤지컬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매일 저녁 8시 문무대왕릉 앞 해변 특설무대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청정 동해안 경주 바다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실경뮤지컬 만파식적은 한여름 밤 아름다운 경주 바닷가에서 가족, 연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며, 에메랄드 빛 청정 해수욕도 즐기면서 문무대왕의 호국정신을 상기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람을 홍보 했다.

 

한편, 관광지인 문무대왕릉 주변은 관성해수욕장 등 평소에도 관광객들로 많은 인파가 운집되므로 행사기간 내 교통 혼잡이 예상되므로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야 하며 시는 관광객들에게 교통편의를 위해 해수욕장을 경유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9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