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23 19:36:13
기사수정

▲ (사진제공:경주시청)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경주시는 22일 산내면 청룡폭포에서 243차 안전점검의 날행사로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구명조끼 입고 안전한 물놀이!’라는 슬로건으로 산내파출소와 건천 119안전센터산내 의용소방대, 산내면 자생단체회원 등 50여명이 참가하여 청룡폭포 주변, 면소재지 상가 등에 물놀이안전수칙 홍보 포스터와 가정용 구급함을 배부했다.

 

특히 면 소재지 전 상가에 물놀이안전수칙 포스터를 배부, 부착함으로써 상가를 찾는 물놀이객과 주민들에게 즐거운 피서철이 될 수 있도록 홍보하는 등 여름철 물놀이 안전수칙에 대해 집중 홍보를 했다.

 

최병한 안전재난과장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물놀이객들이 급증하는 양북면 대종천 등 물놀이 관리지역에 순찰을 강화 하고 사전에 대외홍보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며, 물놀이장에 안전시설 점검과 안전용품 관리상태를 확인하는 등 안전하게 물놀이 문화를 정착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90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