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18 16:22:22
기사수정

울릉군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23일동안 수학여행 유치를 위한 전라남도 초··고 교장단을 초청하여 울릉군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이번 팸투어는 전라남도 교육청의 추천을 받은 초··고 교장 21명을 대상으로 신비의 섬 울릉도·독도의 비경을 알리는 설명회를 시작으로 팸투어가 진행되었다.

▲ (사진제공:울룽군)전남도 초중고 교장들의 울릉도 팸투어 중 독도 방문

또한 자연풍경 감상 위주에서 벗어나 문화관광해설사의 깊이 있는 해설과 전문적인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테마별 체험관광으로 참석한 교장단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바른 역사의식과 자긍심을 심어줄 수 있는 독도는 학생들이 한번쯤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그 의미가 충분하다. 독도의 무한한 가치와 자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울릉도야말로 최적의 수학여행지임을 홍보했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한반도의 최동쪽의 울릉도와 상대적으로 거리가 먼 전라남도 지역의 교장단을 초청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특화된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노력을 하는 동시에 음식, 숙박시설 등 모든 면에서 만족감을 느낄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9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