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11 10:01:54
기사수정

경주시는 시정의 생생한 정보제공과 소통 마당인 아름다운 경주이야기 여름호를 발간했다.


4회 계절별로 발간되는 시정소식지 아름다운 경주이야기여름호가 9일 우리나라 전통 이야기 풀잇법인 , , , 를 섹션으로 기에는 경주시와 한수원의 상생발전과 형산강을 모티브로 물 산업 선도도시 경주 홍보와 경에는 여름철을 맞아 청정 해수욕장과 오토 캠핑장, 토함산 자연 휴양림 등 시원한 경주를 체험하는 썸머플레이스3 소개와 중앙시장 야시장의 다양한 먹거리 등을 수록했다.


에는 경주愛人 가수 석수경, 사회적 기업(C&B Village) 신화와 설화(이차돈 순교비)를 해에는 5.306.1일 전 세계 NGO 리더 등 4천여 명이 아시아아프리카 최초로 국제회의도시 경주에서 성공리에 피날레한 제66차 유엔 NGO 컨퍼런스와 신라왕궁 복원 시민 염원을 담은 신라석재 헌정식 등 주요 시정소식과 의회소식, 문화공연 정보, 시민들의 삶의 이야기 등을 담았다.


이번 여름호는 세련된 디자인과 유익한 콘텐츠로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구독신청은 뉴미디어팀(054-779-6921)으로 전화하면 계절별로 무료구독 할 수 있다.


또한 시각장애우를 위해 전 콘텐츠에 음성 서비스를 추가하여 모바일 시정소식지도 발행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름다운 경주이야기를 검색하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으며, ‘e-book 다운받기'하면 데이터 환경과 상관없이 언제든 보고 들을 수 있다. 또한 점자소식지 100부도 함께 발간해 장애인 종합복지관, 시각장애인협회, 경주시립도서관 등에 배포할 예정이다.


최정환 공보담당관은 최근의 시정 소식 등 시민들이 알아야 할 다양한 여러 가지 생활정보로 알차게 꾸몄다며, /오프라인을 통해 책자형과 모바일 형태로 발행하여 시민들에게 널리 보급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89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