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06 22:39:29
기사수정
모화초등학교(학교장 성화용)에서는 4월 27일 이해하기 어려운 흡연예방 및 금연 교육을 좀더 재미있게 교육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저학년(1학년~3학년)에게는 인형극으로 고학년(4학년~6학년)에게는 흡연예방 골든벨 프로그램으로 흡연의 해로움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교육후 흡연예방 다짐으로 선서식을 실시하였다.


4월 27일 실시된 흡연예방 공연은‘모여라 꿈동산 극단’의 흡연의 해로움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재미있는 공연을 저학년 학생들에게 보여주었으며 흡연예방 골든벨을 통해 고학년 학생들의 신나는 참여를 유도하였다. 학생들은 후기로‘인형극을 보니 담배가 몸에 나쁘다는 것을 배웠다. 나는 어른이 되면 담배를 절대 피지 않을 것이다.’라는 다짐을 보였다.

교장 성화용은“자라나는 학생들의 평생건강을 위하여 초등학교에서의 흡연예방 교육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모화초의 지속적인 예방교육을 통해 흡연의 해로움과 피해를 적극 알려 어린이와 청소년의 흡연을 사전에 막고, 효과가 가정까지 전 국민의 건강증진을 가져올 수 있게 노력하고자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86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