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03 18:16:21
기사수정

동천동청년회(회장 송대성)는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난 1일 웃어른을 공경하고 효사랑을 실천하고자 동천동 관내 등록 및 미등록 경로당 18곳을 방문하여 안마기 33대, 선풍기 33대, 과일, 국수, 생필품(약 1,100만원 상당) 등을 전달하며 경로효친을 실천하는 소중한 자리를 만들었다.

동천동청년회는 평소에도 독거노인 가정방문 및 생필품 전달을 정기적으로 하고 있으며,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야간방범순찰 및 환경정화활동도 함께 해오고 있어 지역주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단체이다.

경로당 회장님들은 바쁜 가운데도 불구하고 경로당 회원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선물로 주셔서 감사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송대성 동천동청년회 회장은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진행했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에 대한 경로사상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황석호 동천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베풀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동천동청년회 회원들의 경로효친의 마음가짐과 따뜻한 모습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지역민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눠주는 사랑나눔단체로 거듭나줄 것” 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85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