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02 22:16:11
기사수정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 노인복지회관에서는 지난 5월 2일
제44회 어버이날을 맞이해 올바른 효 실천의 의미를 되새기고 감사와 장수의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해孝』『장수해孝』라는 슬로건 아래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김흥식 이사장을 비롯한 공단 임직원들은 노인복지회관에 오시는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꽃을 달아 드리기를 시작으로 직원 큰절 올리기 및 어버이날 노래제창, 여직원 댄스, 강사 공연 등 흥겹고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어르신과 함께 어울리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외에도 청정 다례원의 차 시음회, 안경세척 및 수리, 네일아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어버이의 은혜를 감사하고 기억하는 시간이 되었다.

올해도 어김없이 중식을 준비해 주는 (주)TCC동양(대표 조석희)은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정성으로 준비한 삼계탕 800인분을 회사 임직원들이 직접 나서서 배식봉사까지 함으로써 따뜻한 온정을 전달해 어르신들은 행복한 하루를 맞이했다.

한편 노인복지회관 관계자는 “내 부모님께 효도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어르신들을 감사하며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85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