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17 21:30:50
기사수정

경주시정신건강증진센터(센터장 박재홍), 경주정신건강상담센터(센터장 이화춘), 한마음정신보건재활센터(센터장 전미숙)는 지난 11일 웨딩파티엘에서 회원과 가족,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시 정신건강 시설연합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송년회는 관악공연과 회원들의 장기자랑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주간재활 프로그램을 이용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수회원 시상식을 통해 회원들의 사기앙양과 소속감 등 재활동기를 강화하는 시간이 되었다.

박재홍 센터장은 “올 한해도 정신건강 지원과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며, 내년에는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전체를 누비며 시민들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전점득 보건소장은 “지역사회 정신건강 지원육성을 위해 애쓴 모든 분들께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새해에도 정신 장애인들의 사회복귀를 위해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 했다.

한편, 경주시정신건강증진센터, 경주정신건강상담센터, 한마음정신보건재활센터에서는 정신 장애인들이 사례관리 서비스 지원과 사회적응훈련, 정기적인 가족교육 등 지역사회의 정신 장애인들의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통합적인 재활서비스 실시로 정신장애인의 사회복귀 도모 등 삶의 증진에도 힘쓸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7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