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13 05:21:41
기사수정
▲ 한국관광공사 제공
세계 5대 비보이 페스티벌 'R16 KOREA 2014 세계 비보이 대회'에 출전한 한국대표 비보이 '갬블러즈 크루'가 미국, 일본, 유럽 등을 제치고 세계 석권의 자리를 당당히 차지하며 월드컵의 아쉬움을 풀었다.

전 세계 30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급 비보이들이 참가한 'R16 KOREA 2014 세계 비보이 대회'는 월드컵 못지 않은 세계 규모의 명성 높은 비보이 대회이다. 갬블러즈 크루는 600여 팀이 참가한 'R16 KOREA 2014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한국대표로 선발되어, 7월 6일 본선 대회에 출전했다.

갬블러즈 크루는 'R16 KOREA 2014 한국 비보이 대회'에서 전 멤버 모두가 개성있는 비보잉을 선보이며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환상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최종 우승을 앞둔 마지막 배틀에서는 상대 편인 러시아 대표 비보이 크루 조차도 경쟁 배틀임을 잊고 갬블러즈 크루의 비보잉에 찬사를 보냈다.

서울시 대표 비보이단으로 활동 중인 갬블러즈 크루는 비보이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댄스 분야에서 두곽을 나타내며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크루 멤버 중 3명은 Mnet '댄싱9'에 출연해 고난위도 비보잉 동작을 펼치며 '댄싱9'의 마스터와 시청자의 시선을 끌었다. 최근에는 몰입도 높은 댄스 및 감정연기와 함께 파격적인 키스 퍼포먼스를 보여줘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댄싱9'에서 카리스마있는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비보이 출신 한류 스타 박재범은 갬블러즈 크루와 함께 'R16 KOREA 2014 세계 비보이 대회'에 비보이 현역으로 열정과 열기 넘치는 화끈한 공연을 보여줬다. 현란한 비보잉과 함께 무대에 등장한 박재범은 뼈 속까지 비보이임을 증명하며 관중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한 박재범의 꿀을 바른 듯한 미성은 국내외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60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