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19 20:33:03
기사수정
▲ sm엔터테인먼트/월드뉴스 유정은기자
19일 자정 소녀시대의 정규 3집 앨범 '더 보이즈(The Boys)'가 공개됐다.

전세계 동시 공개라는 월드와이드 컴백과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테디 라일리와 함께 한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는 단숨에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벅스의 경우 1위 ‘더 보이즈’를 비롯해 2위 텔레파시, 3위 미스터 택시, 4위 봄날, 5위 비타민, 6위 Trick, 7위 say yes, 8위 top secrey , 9위 제자리 걸음, 10위 My J 까지 소녀시대의 신곡들이 차트 10위권 내를 모두 점령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 보이즈’는 세계 3대 음반 프로듀서 중 한 명인 테디 라일리가 작곡한 곡으로, 소녀시대가 새롭게 시도하는 팝 스타일의 곡이며 강렬하고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와 리듬, 독특한 구성의 화음으로 이뤄진 어번 댄스 곡이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이번 노래를 통해 훅, 후크송에서 벗어나 멤버들의 랩을 비롯한 새로운 매력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뉴스 유정은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2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