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16 15:30:53
기사수정
▲ 김희철 트위터/유정은 연예부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오렌지캬라멜을 패러디한 '희렌지캬라멜'을 공개해 화제다.

김희철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을 오렌지캬라멜의 '샹하이 로맨스' 자켓 커버 속 3명의 사진마다 자신의 얼굴을 합성시킨 '희렌지캬라멜' 사진으로 바꿨다.

김희철 희렌지캬라멜 패러디 사진에 오렌지캬라멜은 "김희철 선배님이 '희렌지캬라멜'로 패러디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 무대를 통해 색다른 비주얼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참고로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샹하이 로맨스'는 김희철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사진 속 몸은 멤버 나나와 레이나 리지다. 단발머리 가발도 이들의 것으로 얼굴만 김희철이다. 하지만 이정과 얼굴각도 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어 완벽한 희렌지 캬라멜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복무 중에도 이런 깨알웃음을 주다니 오빠 최고!", "김희철 씨 희렌지 캬라멜 앨범 하나 만드시죠", "오렌지 캬라멜보다 예뻐요", "밥 먹다가 확 내뿜었네요. 하하" 등 반응을 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2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