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2011년 8월 환난 시작될것인가?
- 친북좌파종북 세력,시민들에게 희망,무상 등으로 감성포장

▲ (국민여러분! 제3차 희망버스에 폭행을 당해 사경을 헤메고 있는 대한민국어버이연합회원 83세조구영옹)
(국민여러분! 제3차 희망버스에 폭행을 당해 사경을 헤메고 있는 대한민국어버이연합회원 83세조구영옹)
오늘 언론기사들을 보면 진보진영들이 한진중공업 사태를 정치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서울주요지역에서 집회를 하고 저녁7시경에는 수만명이 서울광장으로 집결해서 희망시국대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저들의 음모는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시국대회가 아니라, 대한민국 자유를 무너뜨리기 위한 절망시국대회가 될것이며, 그 영향은 고스란히 대한민국 경제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우리 국민들은 기억해야 할것입니다.
왜! 대한민국역사에서 2011년 8월이 중요한지 아십니까? 24일날은 무상급식을 추진하는 친북좌익종북세력과 반대를 주장하는 자유민주주의 세력과 한판의 싸움이 붙습니다. 그 결과에 따라 향후 대한민국 정치지형이 좌로 쏠릴것인가? 아니면 우로 쏠릴것인가? 그 기준점이 되는 큰 그림이 그려질것입니다.
만약에 저들집단이 이긴다면 아마도 두번째 카드는 오세훈시장은 즉각사퇴하라고 압박하는 대규모 시국집회 정치 이벤트로 끌고 갈것이고, 서울뿐만아니라,전국이 혼란이라는 소용돌이 속에 빠지고 말것입니다.
민주당을 비롯한 야5당 관계자들은 자신들의 정치생명을 걸고 단결해서 싸우고 있는데 소위 집권당이라고 하는 한나라당은 주민투표에서 한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아직도 친이,친박,소장파로 나누어서 서로 물고 싸우고 뜯고 있으니, 과연 대한민국 미래는 어떻게 될것인가? 걱정이 됩니다.
남침땅굴진실을 10여년 세월동안 외치고 있는 산증인의 한사람으로서 북한남침땅굴이 서울시내까지 들어와 있다고 외쳐도 정치권 인사들은 관심밖에 일로 치부하고 있으니, 과연 대한민국 미래에 자유가 보장될수 있을련지 심히 걱정 되어집니다.
남침땅굴 진실을 이야기하는 산증인의 한사람으로써 한나라당 정치인들에게 한말씀 드립니다. 당신들에게는 시대를 분별하는 능력이 있습니까? 지금 자신들의 정치적인 지분 때문에 친이, 친박,소장파로 나누어서 서로 물고 뜯고 싸울때가 아니지 않습니까?
모든 역량을 하나로 뭉쳐도 국민을 선동하는 야당을 이길까말까하는데 최근 당신들이 보여주고 있는 정치적 리더에 대한민국 자유수호에 헌신하는 애국시민단체들도 한나라당이 아니라, 딴나라당이라고 비웃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한나라당은 제발 정신차리고 대한민국 역사를 똑바로 볼수 있도록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명박대통령께서는 더 늦기전에 유력후보자중에 한분이신 박근혜씨와 박근혜정치노선을 따르는 친박세력들과 자유선진당 정치세력까지 힘을 하나로 모으는 보수대연합을 선언해야 할 때 입니다.
그렇지아니하면 전쟁이상으로 무서운 좌파 포퓰리즘을 척결하지 못할 뿐만아니라, 김정일공산정이 대한민국을 적화통일 하기위해 구사하는 전술전략에 이명박정부가 무너지고 만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진보세력이라는 이름하에 뜻도 모르고 단순히 동조하고 있는 다수의 국민들에게 김대중, 노무현 햇볕정책 비리중에 하나인 2000년에 발견된 경기도 연천 남침땅굴과 2002년 경기도 화성남침땅굴 진실을 규명한다면 흩어진 민심을 하나로 모을수가 있으며,많은 국민들이 이나라의 부정부패에 염증을 느껴 친북좌파종북 세력들의 얄팍한 속임수의 말장난에 넘어간것을 깨닫고 우회전으로 돌아올것입니다.
현실을 팔장끼고 관망하고 있는 애국시민여러분! 지금 대한민국역사는 66년전에 있었던 8.15해방이후 좌,우 이념 전쟁보다 더 혼란스럽지 않습니까?
김정일공산정권이 수십년동안 키워놓은 친북좌파종북 세력들이 일반시민들에게 희망,무상, 진보라는 겉모습만 포장한체 새로운 이념적 단어를 내세워서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을 선동하고 혼란을 조장하고 있습니다.
희망버스모임을 조직해서 한진중공업에 제3의 세력으로 불법개입해서 부산시내를 무법천지로 만들어 놓은 한진중공업 사태를 우리는 보았지 않습니까?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저들의 행동이 단순한 노동운동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노동자들을 앞세워 대한민국 자유를 무너뜨리기 위한 친북좌파종북세력들의 폭동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대한민국 역사는 증명하고 있습니다, 6.25전쟁이 있기전에 당시 친북좌파종북세력들이 여,순반란사건과 제주4.3사태와 대구폭동을 주도하지 않았습니까?
그런데, 대한민국 정치역사에서 대선과 총선에서 압도적으로 우익이 승리한것은 17대선과 18대총선입니다, 이러한 국민적 힘을 모아준 뜻은 친북좌파종북세력들을 척결해달라는 시대적 요구라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이명박정부는 헛다리를 짚고 있습니다. 더 늦기전에 이명박대통령께서 자유수호라는 이름하에 단결하셔서 한나라당과 힘을 모아 독버섯처럼 무자비하게 자라나고 있는 이땅에 독종인 친북좌파종북세력들을 척결하는데 앞장서 주시길 간곡히 부탁을 드립니다.
그리고, 많은 보수단체들도 서울광장을 이용해서 제2 광우병촛불집회를 꿈꾸고 있는 친북좌파종북세력과 일명 진보세력들에게 자유민주주의가 살아있다는 우익단체의 힘을 보여주어야 할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보수단체들은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기득권을 버리고 오직 대한민국을 지키겠다는 애국심 하나로 단결해야 할때입니다.
마지막으로 적극적으로 국민들에게 투표하라고 해야 할 선관위는 지금 뭐하고 있습니까? 국민들에게 투표를 하라고 홍보하는 집단들에게 선거법이라는 잣대를 가지고 투표하라고 독려하는 쪽을 감시 감독하고 있으니, 이것이 진정 자신의 주장을 선거로 표출하는 민주주의가 맞습니까?
또한,목사님들께서 선거와 관련된 설교를 할까봐 선관위가 교회안에 들어와서 감시한다고 하니 과연 이나라가 자유민주주의 국가인지 조선인민공화국인지 도통 분간이 가지 않습니다. 오히려 8월24일날 국민들에게 주민투표하지 말라고 선동하는 야당 관계자들을 선거법으로 기소해야 되는 것이 아닙니까?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애국시민여러분! 대한민국 자유수호에 최대 난적은 친북좌파종북세력들이 주장하는 좌파 포퓰리즘입니다, 이번기회에 대한민국땅에 좌파 포퓰리즘이 사라질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국민투표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아니하면 대한민국 자유가 무너질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역사를 알고 있는 시대의 6.25참전용사들의 한결같은 산증언은 "지금의 대한민국 역사는 1945년8.15 이후 좌,우익이 싸웠던 그 시절보다도 더 큰 위기에 처해 있다."고 하는 사실을 마음 깊히 명심하시길 소원합니다.
경기도 화성남침땅굴현장본부장겸, 남굴사대표
남굴사홈페이지 관리자 매송영락교회 김진철목사[010-8722-2314]
남굴사홈페이지[http://www.ddanggul.com]
<김진철 프런티어 기고논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