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11 08:15:59
기사수정
▲ 김신영
개그우먼 김신영이 여성의류쇼핑몰을 오픈하고, 연예인 CEO 대열에 합류했다.

김신영은 여성의류쇼핑몰 ‘신영아닷컴’을 개설, 직접 의류를 디자인 하고 모델로도 섰다.
특히 ‘신영아닷컴’ 대문에는 김신영이 쇼핑몰을 차리게 된 경위가 솔직하게 담겨 눈길을 끈다.

김신영으로 보이는 캐릭터가 작은 천쪼가리를 들고 ‘널 입으라는 거냐’하며 한숨을 쉬고 있다. 이어 ‘그래. 결심했어!’라는 문구와 함께 옷을 디자인하기 시작한다.

직접 의류 디자이너로 나서 의류를 디자인하고 제작, 판매까지 나선다. '디자인 스토리'라는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 과정을 보여준다.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디자인 바이 김신영의 다양한 디자인 만나볼 수 있고요. 구석구석 완전 골 때리는 소재들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실 거에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쇼핑몰에는 박미선, 2AM 창민 등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메시지가 담긴 동영상도 올라와있다.

김신영의 쇼핑몰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신영의 의지가 담겨 있어 더욱 기대된다" , "쇼핑몰에서도 김신영의 에너지가 느껴진다","하체비만인 저에게 정말 보물같은 곳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유정은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17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