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2-17 14:34:35
기사수정
북한의 연평도 포격으로 전사한 故 문광욱 일병의 아버지가 인터넷에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에게 호소편지를 띄운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프런티어타임스> 자유토론방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문 일병의 아버지는 최근 박 전 대표에게 같은 당 황진하 의원이 북한의 연평도 포격도발 전사자 중 한 명은 담배를 태우러 나갔다 파편에 맞아 사망했기 때문에 전사가 아니라고 한 발언에 대해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제 아들은 담배를 피지 않을 뿐더러 충격과 슬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이런 소리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나라당 국회의원으로부터 들었다는 것이 매우 억울하고 분하다"고 말했다.

또한 "전 대한민국 국민이고 국회의원은 나라 및 국민의 대표자"라며 "그러나 故 문광욱 일병 아버지인 제가 왜 황진하 의원의 망언을 기사로 봐야하며 사과 및 당차원에서 해명을 직접적으로 듣지 못해 매우 억울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 군대에 간 아들을 잃었다는 슬픔 속에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황진하 의원은 저를 위로하기는 커녕 오히려 속을 긁는 행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망언이 황진하 의원의 개인적인 발언인지, 당차원에서 한 발언이지는 모르겠으나 아버지인 제가 그리고 제 아들이 이런 대우를 받아야 한다는 사실이 분하다"며 "박근혜 대표님이 제 아들이 하늘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덧붙였다.

<프런티어타임스 최정숙 정치부차장 frontier1@frontiertime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9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2010-12-17 15:08:46

    김길태 사형서 징역으로 감형 왜?<br>들가보세요 참 기가막히고 코가막힙니다...<br>저런X은 사형에 처해도 되는데...<br>고작 몇년의 징역으로...ㅡ.ㅡ<br>울나라 법은 도대체 누굴 위해서 만든겁니까?<br>blog.hani.co.kr/dfab12/3682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