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17 21:40:31
  • 수정 2021-02-17 22:16:47
기사수정

국민의힘 황규환 상근부대변인은 17일,공감 능력의 한계를드러낸 '그들만의 리그'라는 제목으로 논평을 냈다.내용은 아래와 같다.


오늘 민주당 박영선 예비후보와 우상호 예비후보의 TV토론회는 제대로 된 현실인식도, 무엇이 문제인지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도, 국민들 삶에 대한 공감도 없는 한 마디로 '그들만의 리그'였다. 

 

경각에 달린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대책을 담당했던 전 중기부장관, 집권여당의 원내대표까지 지낸 중진의원의 토론이었기에, 

 

통렬한 현실인식과 정부실정에 대한 쓴소리, 반성과 환골탈태의 다짐을 기대했던 국민들은 또다시 기대를 접어야했다. 

 

25번의 부동산 대책으로 서민들이 내집마련의 꿈을 잃어가는 동안 뒷짐만 진 채 이 정부의 부동산정책을 옹호하기에 급급했던 두 후보는 이제와 앞다투어 강변 아파트 건립을 약속하고 나섰다. 

 

몇층으로 지을 것인지를 두고 옥신각신하는 두 후보의 강변아파트야말로 이해찬 전 대표가 그토록 천박하다던 서울의 모습이 아닌가. 

 

박 후보가 언급한 도깨비 시장 상인과의 일화는 작위적이고 현실과 동떨어져 있다. 

 

버팀목 자금이 여전히 까다로운 기준과 지급까지 걸리는 오랜 시간으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애를 태우고 있다는 사실은 동네 한 바퀴만 돌아보아도 알 수 있다. 

 

국무총리는 "벌어둔 돈으로 버티라"더니, 이제와 희귀사례까지 소개하며 홍보에 열을 올리는 모습은 안타깝기만 하다. 

 

시장경제의 원리는 철저히 무시한 채 여전히 관치로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구독경제를 두고, "갈비탕을 보내드리겠다",  "PC방이나 노래방은 왜 안되냐"며 주거니받거니 하는 두 후보를 보며, 

 

국민들은 '뭣이 중한디'를 절로 외칠 수밖에 없다. 

 

4억원에 50만원 반전세를 살고 있다며 서민후보라 하고, 만능치트키처럼 기자경험을 이야기하며 경제부 출입을 해서 경제를 잘 안다는 논리를 펴는 후보. 

 

어느 때보다 힘든 2021년, 막대한 국민 세금으로 치뤄지는 재·보궐선거에도 애써 성비위 문제는 외면한 채 반성 없는 정부여당의 현주소를 그대로 드러냈을 뿐이다. 

 

2021. 2. 17

국민의힘 상근부대변인 황 규 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233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교서기자 편집인 박교서기자 편집인의 다른 기사 보기
  • * 현재 월드뉴스 대표/발행인 및 국회출입기자 *전여의도 연구원 정책고문* KBS 중앙방송국 아나운서 공채) -KBS 여수방송국아나운서 -KBS 원주방송국아나운서 -한국방송 50년사 편찬 편집요원- KBS 1R 기획특집부차장 -KBS 뉴스정보센터 편집위원 - KBS 기획조정실 부주간 - 해외취재특집방송(런던,파리,부다페스트, 바로셀로나,로마, 베르린장벽,프랑크프르트,스위스 로잔 등 ) - 중국 북경,상해,서안,소주,항주,계림 등 문화탐방, ** KBS 재직시 주요 담당 프로그램 *사회교육방송,1라디오,해외매체 모두송출 자정뉴스 진행MC *사회교육방송 동서남북 PD및 진행 MC,* 보고싶은 얼굴 그리운 목소리 PD, * 스포츠 광장PD, * 특집 "연중기획 12부작 통일PD, * 특집 헝가리에부는 한국열풍PD, * 특집 서울에서 바로셀로나까지PD, *특집 유럽의 한국인 등 수십편 프로그램 제작, 기타 KBS 30년간 아나운서,PD,보도(원주1군사 취재출입)에서 근무,*통일정책 프로그램(1R) 및 남북관계프로그램 제작부서(사회교육방송등)-KBS피디(1급 전문프로듀서 KBS 퇴직)"<동아대학교 법경대 정치학과 졸업,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 수료>,유튜브(박교서TV)편집인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