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05 19:31:42
기사수정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오는 11일 오후 7시 경주 보문관광단지 보문수상공연장에서 대구경북오페라진흥회, 구미오페라단과 함께 호국보훈의 달 기념 나라사랑 음악회를 개최한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국가유공자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국가발전을 기원하는 특별공연으로 관광객과 지역민에게 아름다운 보문호를 배경으로 환상의 선율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오감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회는 이철수 대구경북오페라진흥회 회장이 총감독을 맡고 김형석 지휘자의 대구MBC교향악단 지휘 그리고 경주지역 합창단의 참여로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공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음악회 이외에도 호국시설 환경정화 활동, 보훈가정 방역활동, 도내보훈시설을 활용한 체험경북가족여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라사랑 운동을 펼치고 있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호국보훈의 달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동시에 나라사랑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8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