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6-01 15:15:41
기사수정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개최하고 경상북도가 후원한18회 남성아마추어 골프대회531일 보문골프클럽에서 180명의 선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보문골프클럽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골프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해 개최한 이번 대회는 프로테스트에 참가하지 않은 순수 아마추어 남성 골퍼들로 경주를 비롯한 대구, 부산, 울산 등 지역을 망라해 참여했다.

 

180명의 참가선수들은 45팀으로 나누어 18홀 동시티업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신페리오 및 스트로크 방식에 의거 순위가 결정됐다


    신페리오 방식에서는 경주에서 참여한 최강씨가, 스토로크 방식에서는 포항에서 참여한 하효진씨가 각각 우승의 영애를 안았다. 시상품으로는 트로피와 함께 보문골프클럽 무료입장권 50매가 주어졌다.

 

      한편, 보문골프클럽에서는 남·여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봄과 가을로 나누어 개최해 오고 있으며, 지난 1월부터는 고객의 감성을 자극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고객감사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항상 보문골프클럽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린다공사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88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