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06 22:40:10
기사수정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경옥)는 6일 웨딩파티엘(구 목화예식장)에서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자녀가 없는 홀로사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합동생일 잔치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외롭게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잠시나마 행복과 웃음을 전해드리고자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고, 자생단체의 후원으로 치러졌다.


신라천년예술단과 경주시청 대금팀과 오카리나팀의 멋진 공연과 함께 고려수지침 경주지회(회장 김귀애)의 협조로 어르신들의 건강체크 및 치료를 해 드리는 등 웃음꽃이 피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어르신들의 주름살이 활짝 펴지는 등 행사 분위기가 한층 더 고조 됐다.

행사에 참가한 어르신들 모두는 “매년 잊고 지낸 생일을 이렇게 자식처럼 챙겨주어 감사하다며, 쓸쓸함이 더 느껴지는 어버이날에 생일상과 함께 선물까지 받게 되어 고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고현벽 중부동장은 “생일이란 일생동안의 건강과 무사, 장수를 기원하고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어르신들이 행복하게 무병장수 하시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홀롬 어르신들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방법으로 복지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86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