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19 20:48:40
기사수정

[SSTV l 황예린 기자] 배우 송중기가 한예슬과의 키스신에 대한 아쉬움을 고백했다.

19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감독 김정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송중기는 ‘영화 속에서 다시 촬영하고 싶은 장면’을 묻는 질문에 “키스신이 아쉬웠다”고 말했다.

송중기는 “ 내가 예슬이 누나에게 갑자기 뽀뽀를 하는 장면이 있었다. 나는 키스를 하고 싶었는데 한예슬 누나는 뽀뽀를 했다”라며 “그게 너무 아쉬웠다. 두,세번 더 할 수 있었는데..”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를 듣던 한예슬은 “항상 동생으로 생각했던 송중기와 키스신을 촬영하려고 하니 너무 쑥스럽더라. 갑자기 남자로 다가왔다”라며 “조금 더 자연스럽게 촬영할 수 있었는데 아쉽다”고 전했다.

'티끌모아 로맨스'는 억척스런 짠순이 구홍실(한예슬 분)과 허세작렬 백수 천지웅(송중기 분)의 2억원 만들기 프로젝트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한편 송중기와 한예슬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티끌모아 로맨스'는 오는 11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ahaTV.co.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rldnews.or.kr/news/view.php?idx=123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